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POWER

정다정, 신곡 '미안해요'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8-08-29 18:34 조회159,665회 댓글0건

본문

33bf62d564e468bf9ab91ac77202b683_1535819 

 

'노래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의 전령사\' 가수 정다정이 2008 신곡 [미안해요]를 발표하고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지난 2005년 경쾌한 세미트로트곡 \'흔들리지마\'를 발표하며 늦은 데뷔를 한 가수 정다정은 그동안 i-net TV를 비롯한 유력 방송과 \'환경사랑 가요쇼\' 등 대형 행사무대를 넘나들며 가요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짙은 감성표현, 그리고 오랜시간 앞장서 해온 이웃사랑의 미담이 전해지면서 정다정은 가요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별명에서도 알수 있듯, 가수 정다정은 가수 이외에도 사회사업가이자 자선사업가로 인상깊은 활동을 선보여왔다.

가수 정다정은 그간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한 꾸준한 자선 공연을 가져왔음은 물론, 한국식품중소기업연합회와 식자재위생관리협회, 한국음식문화연구원 등에서 홍보대사로 활약해온 그녀에게는 늘 \'먹거리 안전 지킴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또한, 성숙미를 자랑하는 미녀 트로트가수답게 그녀는 쌀눈쌀, 홍삼, 인삼 막걸리, 김치 등 우리 고유 먹거리의 홍보대사로도 앞장서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도 하였다.


가수이자 공연기획자로, 사회사업가로 재능 과시해

어린시절 고전무용을 전공했고, 합창단의 리더로 활동하며 음악신동으로 불릴만큼 재능이 돋보였다는 가수 정다정은 그러나, 소녀가장으로 부모님을 모셔야하는 어려운 형편 덕에 가수의 꿈을 일찌감치 접어야 했던 아픈 과거가 있었다고 한다.

이후 사업가로 자수성가하고, 가끔 자선무대에서 빼어난 노래솜씨를 선보여왔던 정다정은, 그녀의 노래솜씨를 아까워하는 주위의 권유로 인해 2005년 첫 앨범 \'흔들리지마‘로 늦은 데뷔를 한데 이어, 2008년 신곡 [미안해요]를 통해 본격적인 가수활동에 나서게 된다.


dajung4.jpg\"텔런트 오욱철, 히트작곡가 김영철의 만남 [미안해요]!!

신인답지 않은 활약을 선보였던 가수 정다정의 새 앨범 [미안해요]는 가수 정다정이 가진 진면목을 유감없이 선보이는 2008 성인가요계의 기대작이다.

가수 정다정의 2008 신곡 [미안해요]는 그동안 \'꽃바람여인(조승구)\', \'진짜 멋쟁이(진국이)\' 등의 히트곡으로 가요팬들에게 친숙한 히트 작곡가 김영철이 지은 세미 트로트곡.

또한, 연기파 배우이자 그간 여섯 장의 가요음반을 발표하기도 한 만능 엔터테이너 오욱철이 곡의 작사를 맡아서 더욱 눈길을 끈다.

운명적인 사랑을 만난 순간, \'왜 이제서야 만났을까\' 하는 안타까움과 벅찬 기쁨이 오욱철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김영철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선율 속에 듬뿍 담겨있다.

특히, 앨범을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관록과 한층 깊고 성숙해진 보이스로 곡의 감성을 전달하는 가수 정다정의 탁월한 가창력이 단연 돋보인다.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면 누구나 \'왜 좀더 빨리 만나지 못했을까\' 안타까워 한다잖아요. 기쁨과 안타까움이 교차하는 그 순간을 두 작가분이 너무 절묘하게 표현해주셨습니다.

노래들으시는 분들 모두 좋은 인연과 아름다운 사랑 하시기를 바라면서 노래를 불렀습니다(웃음)...\"


타이틀곡 외에도 2006년 발표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흔들리지마\', 가녀린 여인의 감성을 매력적인 비음으로 표현해낸 \'사랑을 하면은\', 산뜻하고 발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나비같은 사람\' 역시 가수 정다정의 매력을 접하기에 부족함 없는 트랙들이다.

뜨거운 이웃사랑 실천 포부밝혀

신곡 [미안해요]의 발표와 함께 가수 정다정은 앞으로 \'노래를 통한 이웃사랑\'을 보다 뜨겁게 실천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소녀가장’으로 힘겨웠던 시절을 생각하며, 많은 이들에게 노래로서 꿈과 희망을 전해주겠다는 가수 정다정 - 이웃사랑 지킴이로, 우리 문화 지킴이로 종횡무진하는 그녀의 눈은 언제나 인간애로 가득하기만 하다.


dajung2.jpg\"

가수 정다정?

노래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의 전령사!
가수이자 사회사업가로 꾸준한 자선공연과 함께 우리 먹거리 지킴이로도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가요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온 가수이다.

지난 2005년 [흔들리지마]를 발표하고 가수로 늦은 데뷔를 한 가수 정다정은 성숙미 넘치는 외모와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이스, 열정적인 무대매너를 과시하며 인상깊은 활약을 펼쳤다.

그리고 2008년 신곡 [미안해요]로 다시금 성인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져 가요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성명 : 정다정
생년 : 1971년 생
본적 : 울산
데뷔 년도 : 2005년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을 위한 사랑 콘서트 다수
(사) 학교급식자재 위생관리 협회 홍보위원
(사) 한국급식관리협회 결식아동돕기 홍보대사
(사) 한국음식 문화연구원 홍보대사
한국 식품중소기업연합회 홍보대사
홍삼나라, 쌀눈쌀, 인삼막걸리, 김치 등 우리 먹거리 광고모델 다수

2005년 데뷔곡 [흔들리지마]로 가수 데뷔
2008년 2집 [미안해요]로 방송 활동 중

주요 방송활동

i-net TV / 월드 이벤트TV 다수 출연
SBS ‘김흥국 박미선의 대한민국 특급쇼 등 출연
중소기업 살리기 환경사랑 가요쇼 특집방송 출연
인천 ICN 독거노인 돕기 사랑콘서트 개최 및 출연

기타 주요 공중파/ CA-TV 출연 다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TERVIEW

작곡가 진남성의 발라드 모음집 ‘레트로’(Retro)

여류 싱어송라이터 김형희의 ‘인생고개’

최종현의 애절한 발라드 ‘미련의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