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PEOPLE

지선우, 젊은 패기와 열정 가득한 데뷔앨범으로 가요계 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4-07 16:39 조회203,349회 댓글0건

본문

개구쟁이 같은 미소와 정감 어린 목소리, 하지만 무대 위에서는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청중을 휘어잡는 가수 지선우!
그간 라이브 씬을 통해 꾸준히 인기몰이를 해온 실력파 가수 지선우가 첫 앨범 [젊은 남자]로 마침내 방송가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선우의 야심작 [젊은 남자]는 기존 성인가요에서 찾기 힘든 열정과 에너지를 전하며 2009년 성인가요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맨발의 청춘

이렇다할 연고도 없고 가진 것도 없이 패기 하나만 믿고 달려온 가수의 길 - 가수 지선우의 음악여정은 말 그대로 \'맨발의 청춘\'과도 같았다.

어린 시절, 조용필을 우상으로 생각하며 가수를 꿈꾸었지만, 충남 보령의 작은 마을의 가난한 가정에서 자란 그에게 가수란 그저 멀게만 느껴지는 꿈이었다고 한다.

1996년 군복무를 마친 그는, 이렇다할 연고도 없이 무작정 서울로 상경, 온갖 궂은 일을 마다않고 꿈을 키우다 우연히 한 작은 클럽의 밴드 보컬로 발탁되면서 처음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점차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유명 언더그룹 송골매와 무궁화를 거치며 기본기를 쌓아온 그는 2002년부터 솔로가수로 독립, 미사리와 백운호수 등의 주요 라이브 무대에서 활약하며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기 시작한다.

\"...돌아보면 정말 쉬지 않고 앞만 보며 달려온 것 같습니다(웃음).
서른 중반까지 이렇게 멈춤없이 달려오고 나니까, 문득 이제는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나만의 노래를 가져야 할 때가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회없이 달려온 젊은 가수 지선우 - 그의 젊은 열정이 이번 앨범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다.

지선우의 첫 앨범 [젊은 남자]는 장윤정, 박현빈 등 유력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며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신진 작곡가 류선우의 감각적인 멜로디, 그리고 \'인우기획\'의 음악총감독이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정묵의 탄탄한 편곡이 더해지면서 신인가수답지 않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탄탄한 완성도 위에 정열과 패기의 가수 지선우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절묘하게 블랜딩된 이번 앨범은 여느 성인가요 앨범에서 찾기 힘든 열정과 에너지가 듬뿍 배어 나온다.

열정과 관록의 절묘한 블랜딩! [젊은 남자]!
sunwoo4.jpg\"
타이틀곡 [젊은 남자]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열정넘치는 보이스가 단연 돋보이는 강렬한 록 기반의 세미 트로트 곡.

불안한 미래와 가난한 현실 속에 떠나간 여인... 가슴시린 실연의 아픔을 한 잔의 술로 지우는 젊은 날의 한 단면은, 젊은 가수 지선우 -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이자 청춘예찬이기도 하다.


\"...배고프고 가진 것 없고, 가난 속에 실연의 아픔을 맛보기도 했지만, 패기와 열정만으로 앞만 보고 달려온 제 젊은 날은 조금의 후회도 없습니다.
시련 속에서 좌절하고, 젊음과 패기를 잊고 계신 모든 분들께 이 노래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젊은 남자] 외에도 앨범 수록곡 모두 \'젊은 가수\' 지선우의 뜨거운 에너지를 표현하기에 부족함 없는 곡들이다.

[버린 사랑]은 역동적인 라틴리듬이 돋보이는 라틴록 트랙.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루비콘 강\'에 비유한 노랫말이 절묘한 곡이다.

[조금만]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지선우의 애절한 보이스와 감성표현이 진한 페이소스를 전하는 슬로우 록 리듬의 발라드 곡이다.

2009년 본격적으로 방송전파를 타기 시작한 [젊은 남자]는 현재 공중파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많은 가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끝없는 불황 속에 열정을 잃어가고 있는 이들에게 새삼 잃어버린 젊음과 꿈을 전해주고 있다는 것이 세간의 평가.

\"...처음 음악을 시작하던 때는 그저 \'이 음악이 내 음악이다\'라는 고집이 있었지만, 지금은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음악이 좋은 음악이라는 점을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앨범을 거듭할 수록 더욱 감동적인 무대를 전하는 가수, 어려운 시기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가수 지선우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sunwoo2.jpg\"

가수 지선우는?

생년월일 : 1974년 2월 6일 생
출신지 : 충남 보령
혈액형 : B형
신 장 : 175cm
체 중 : 68kg
특 기 : 성대모사
존경하는 가수 : 조용필, 이승철, 임재범
애창곡 : 조용필 [한강], 임재범 [비상], Billy Joel [Honesty] 등

- 1996년 그룹 송골매 활동
- 1997년 그룹 무궁화 활동(서태지.김종서.박미경.김기하 활동)
- 2002년~ 미사리.백운호수 등 라이브 카페 활동

공연 및 행사이력

- 2003 하이서울 페스티벌 인사동 공연
- 박강성.박상철.문희옥.전영록.유리상자.송대관.이은미.
박남정.원미연.등 오프닝 공연 출연.
- 동대문 문화원 주최 공연 다수.
- 2008년 10월 11일 경인방송 써니 FM 체리의 무적 라디오 첫 방송.
- 2008년 9월 디지털 싱글\"젊은 남자\" 발표.
- 2009년 4월 8일 경인방송 써니FM 채리의 무적라디오 출연

- 2009년 3월 1집 앨범 발표


BDN엔터테인먼트
대표 : 김상수
H.P : 010-7661-1474
E-Mail : 01076611474@hanmail.net
Fan Café : http://cafe.daum.net/LIVESTA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OWER TROT

동동과 정세희의 퍼포먼스 그룹 동동악극단

연정의 마법 같은 노래 '돌아올 수 없나요'

강진, 대한민국 평생가수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