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뉴페이스

부부듀엣 미녀와야수, 2009년 신곡 '빠져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6-05 18:16 조회245,765회 댓글0건

본문

b60d8974dda9ebe0493c80ded370b329_1535813 

 

건강과 행복의 전령사 부부듀엣
미녀와 야수의 2009년 신곡 '빠져봐'
넘치는 끼와 개성,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의 부부듀엣 미녀와 야수!!



지난 2007년 데뷔곡 '내가 찾던 그 사람'으로 가요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부부듀엣 '미녀와 야수'가 2009년 신곡 ‘빠져봐’로 또 한번의 빅 히트를 예고하였습니다.

1990년 미스터코리아 출신의 근육질의 사나이 '야수'이대준과 성숙한 중년의 미모가 돋보이는 '미녀'김정윤...개성만점의 부부듀엣 미녀와 야수는 데뷔와 함께 가요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으며 인상깊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끼와 재능이 넘치는 부부 '미녀와 야수'

익히 알려진데로 '야수' 이대준은 우리에게 '영원한 미스터코리아'로 기억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체조선수와 모델로 활동하다 미국인 친구의 권유로 보디빌딩에 입문한 이대준은 지난 1990년 미스터코리아와 미스터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며 일약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호방한 외모와 넘치는 끼를 선보이며 방송가의 러브콜을 받은 그는, '도전지구탐험대', '일요일 일요일밤에' 등 각종 연예 프로그램의 패널과 각종 CF 모델로, 'LA 아리랑', '형사5'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 '복수혈전', '위험수위' 등의 배우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방송인이기도 합니다.

특히, 학창시절 아르바이트로 DJ와 통기타가수로 활동하던 끼를 살려 지난 2001년에는 작곡가 김정호의 곡 '사랑을 두고 간 여인'을 발표하며 가수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멈추지 않는 끼를 과시하며 많은 고정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미녀' 김정윤 역시 지난 88년 '숨어버린 여자'를 발표하고, 무대활동을 계속해온 중견가수. 특히 그녀는 탁월한 경기민요창과 국민가수 이미자가 연상되는 애절한 보이스로 단연 정평이 나있는 실력파 가수입니다.

89년 운명처럼 만나 결혼한 두 사람은 근 20년 가까이 각자의 활동을 해오다 지난 2006년 듀엣 ‘미녀와 야수’를 결성하며 성인가요계에 돌풍을 몰고 왔습니다.

"...그동안 방송활동을 하며 전국 각지를 여기저기 돌아다녔거든요. 덕분에 산좋고 물좋은 곳 원없이 다녔는데, 그때마다 이런 좋은 곳을 아내와 함께 즐길 수 없는 것이 늘 마음 한구석이 걸렸지요.

기왕 둘 다 가수인데 같이 활동하자고 결심하게 된 겁니다. 지겹지 않냐고요? 이렇게 매일 함께 다니게 되다보니 지금이 더 신혼같이 느껴지는걸요...(웃음)"


2007년 첫 앨범 '내가 찾던 그 사람'을 발표한 '미녀와 야수'는 부부의 탄탄한 노래실력과 독특한 끼를 바탕으로 가요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었습니다.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2집 타이틀곡 '빠져봐'

2009년 발표된 미녀와 야수의 2집 앨범은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밝고 건강한 노래들로 가득합니다.

타이틀곡 '빠져봐'는 부부 둘이 머리를 맞대고 지었다는 노래가사가 단연 인상적인 경쾌한 록 디스코 풍의 세미 트로트곡.

일상의 시름을 벗어 던지고 경쾌한 음악에 몸을 맡기며 사랑에 빠져보자는 노랫말이 유쾌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특히, 파워풀한 '미녀'의 보이스와 '야수'의 중후한 저음이 이루는 멋진 화음이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첫 눈에 반한 두 연인의 모습을 코믹한 터치로 그려낸 '빠져봐'의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i-net 등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며 가요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에는 2007년 데뷔곡 '내가 찾던 그사람', 부부의 애틋한 대화형식으로 진행되는 '사랑 하나로', 그룹송 '미녀와 야수' 등 웃음을 머금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경쾌한 노래들이 가득합니다.

"...행복은 나눌수록 커집니다..."

함께 활동한지 이제 막 2년이 지났지만, 끼와 재능이 가득한 이들 부부의 무대는 벌써부터 성인가요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쉼없이 봉사활동을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이미 가요계에 정평이 나있습니다. 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중앙연합회 홍보대사, 봉사단체 사랑의 종 봉사활동, 사랑 나눔 연예인봉사단 활동, 최근엔 원로코미디언 배삼룡씨의 쾌유를 기원하는 자선공연까지... 소외된 이웃을 향해 내미는 두 사람의 손길은 시간이 지날수록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저희가 함께 활동하면서 이전보다 몇 배는 더 행복해진 것을 느껴요. 원래 행복이란 함께 나눌수록 커지는 법이니까요(웃음). 돈이나 명예보단, 저희 발길이 닿는 곳마다 많은 분들이 행복을 나누고 밝고 건강한 웃음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부부듀엣 ‘미녀와 야수’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부부듀엣 미녀와 야수 
야수 이대준

1990년 미스터코리아, 미스터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방송 : KBS 도전 지구탐험대, 신비의 세계, 가족오락관, 행운의 특급
열전 달리는 일요일, 코메디 세상만사 등…
MBC 세상사는 이야기, 일요큰잔치, 일요일 일요일밤에 등
SBS LA아리랑, 코메디 전망대, 형사5, 도전 불가능은 없다 등
인천 경인방송 성인가요 베스트 30

영화 : 복수혈전, 위험수위, 홍길동 대 터미네이터 등
CF : 나이키, Just Do It, 부광약품, 제로비탈, 국제약품 등…
2003년 세미트로트 독집앨범 ‘사랑을 두고간 여인(김정호작곡)’ 발표
2007년 한국 전문기자협회 주관 스포츠 연예부문 수상

미녀 김정윤

1988년 앨범발표 ‘숨어버린 여자, 오늘밤을 위하여’ (서울음반)
영화 ‘욕’ 주제곡 선발대회에서 대상으로 수상 방송활동
방송 : 연예가 중계, 뮤직박스, 토요일은 즐거워
KBS, MBC, SBS, i-net 등 각 방송 활동중
스타가요쇼, 전국노래자랑, 가요큰잔치 등…

주요 수상 및 프로필

2007년 연예스포츠기자가 선정하는 연예스포츠상
2008년 복지TV모범대상, 대한가수협회 분과위원회 가수모범상, 연예문화대상
2009년 2월 26일 CMB공로상

소년소녀 가장돕기 중앙연합회 홍보대사, 사랑의종 희망나눔 홍보대사
강서구 지체장애인 연예홍보대사, 사랑나눔 효 콘서트 단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OPLE

김영운의 ‘천둥산 사연’을 들어 보세요

한국싱어송라이터협회 콘서트 ‘명가의 품격’

가수 겸업하며 제2의 황금기 연 배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