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CHART BEAT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신인가수 보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6-08-04 10:39 조회146,871회 댓글0건

본문

MBC드라마 “결혼 합시다 ”O.S.T \'Time After Time\'과 ‘하루’로 이미 뛰어나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인가수 보은 그녀가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을 녹여 만든 첫 번째 앨범 \'A Brand New\'를 들고 우리 곁으로 다가왔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정통발라드부터 고고, R&B, Rock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빼어난 음악솜씨를 소유하고 있다.

특히 많은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으로 유명한 박선주와 가요계의 빅마마 BMK로부터 보컬레슨을 받아 선이 굵으면서 맑은 음색, 중. 저음에서 고음까지 넘나드는 뛰어난 가창력, 세밀하게 곡을 읽어내는 풍부한 표현은 많은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첫 선을 보인 앨범 \'A Brand New\' 는 가수로서 그녀의 역량과 가능성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특히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MBC 드라마 ‘마지막승부’의 O.S.T 중의 하나였던 “새로운 사랑을”을 색다르게 보은의 독특한 목소리로 리메이크 했다. ‘마지막승부’ O.S.T의 제작과 노래를 불렀던 이창권대표(애드아이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코러스에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에 무게를 실어 줬다.

또한 대장금, 영웅시대, 상도 등 수 많은 드라마 의 음악을 책임졌던 이시우 음악감독의 곡인 MBC드라마 “결혼 합시다 ”O.S.T ‘하루’가 앨범에 수록되어있다.

이밖에 애절한 사랑을 담은 발라드 ‘눈물이 마를 때까지’,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경쾌한 복고 고고 스타일의 ‘나에게 키스해’, 팝발라드 ‘인형을 사랑한여자’ 팝스타일의 R&B곡 ‘Still Loving You\' 유로댄스 스타일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내게 다가와‘등의 곡이 앨범을 장식하고 있다.


boeun15.jpg\"
보은 프로필

이름:
이보은

생년월일: 1985년 1월 8일

혈액형: O형

키: 167cm

몸무게: 49Kg

취미: 음앋듣기, 컴퓨터게임, 조깅

성격: 활발하고 솔직한 성격

좋아하는뮤지션: Alicia keys, Kelly Clarkson, Craig David

좋아하는 장르: R&B, Rock



boeun4.jpg\"
보은의 첫번째 스토리

Story 1... 잠시 행복한 꿈 (INTRO)

다가갈 수 없는 사랑을 하는 여자는 늘 슬픔에 산다..
그러나 자유롭게 사랑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그녀의 꿈이다...
잠시 뿐이지만 꿈속에서는 마음 놓고 사랑할 수 있는 그녀의 자유로운 꿈을 그린 instrumental.

Story 2... 새로운 사랑

1994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BC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심은하 테마곡 으 로 사용되었던 곡이다. 발라드 곡 이었던 원곡에 R&B적 요소를 가미하여 새롭게 편곡하였으며,

전체적으로 클래식적인 느낌으로 곡이 전개되지만 첫 소절 이후 R&B적인 리듬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변화를 주었다. 음악적인 신선함과 함께 ‘보은’의 깊은 감정처리로 인해 가슴 저린 이별의 아픔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Story 3... 내게 다가와

처음 마주친 두 남녀에게 스파클 처럼 느껴지는 사랑의 감정을 그린 곡. 애인이 있으면서도 자신에게 흔들리는 남자에게 과감하게 대쉬하는 도도한 여자를 유로 댄스 스타일의 세련되고도 파워풀한 보이스로 느낄 수 있다.


Story4... Still loving U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은 누구나 피하고 싶은 일이다. 그러나 그것에 닥친 사람은 한쪽이 용기를 내어 애써 슬픔을 감추고 상처를 주며 떠난다. 시간이 지나고 나면 상처를 준 기억은 후회를 낳게 되고 여전히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은 내 가슴을 떠나지 않는다. 이런 애절한 상황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보은의 슬픈 감정이입으로그대로 느낄 수 있는 pop스타일의 R&B곡.

Story 5... 하루

정통 발라드곡인 이 곡은 이시우 음악감독(대장금, 허준, 영웅시대 등)의 곡으로 MBC드라마 ‘결혼합시다 ’에 삽입되었던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소중함을 잔잔하게 노래한 곡으로 낮게 깔리는 ‘보은’의 중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Story 6... 인형을 사랑한 여자

사랑할 수 없는 사람들끼리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Pop. 사랑하지만 표현해주지 못하는 상대를 인형으로 묘사한 곡으로 보은의 섬세한 목소리와 색소폰의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Story 7... Rain....& you.

비가오는 날에 그를 보냈던 그녀는 비가 오는 날 마다 그를 떠올린다. 슬픔과 그리움과 사랑과 고독이 모두 묻어나는 피아노 솔로곡.

Story 8...눈물이 마를 때 까지

사랑하는 사람을 이 세상에서 떠나보내어 너무 힘들고 슬프지만 마음만은 늘 그대 곁에 머물겠다는 내용의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발라드 곡. 보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해 곡의 주인공이 마치 내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Story 9... 나에게 키스해

경쾌한 고고스타일의 곡으로 듣고 있노라면 자연스레 어깨를 들썩거리게 되며,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인해 금방 익숙해질 수 있는 곡이다. 조금 더 솔직하게 사랑을 표현해보라고 상대방에게 말하는 가사의 내용에서 웃음을 머금게 하는 곡이다. 곡의 마지막 부분에서 나오는 ‘보은’과 코러스의 주고 받는 파워풀한 보이스가 매우 인상적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인가요 뉴스

‘현역가왕’ 신곡 부르기 참신했다

달고나형제가 부른 달콤한 '추억의 롤라장'

최고의 디바가 부른 명곡 퍼레이드 '오현란 2023'